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텔라떡볶이 충남홍성법원점 후기

by 💖💟❣ 2023. 3. 5.
반응형

오늘은 홍성 떡볶이 맛집 '스텔라떡볶이'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스텔라떡볶이충남홍성법원점

홍성 맛집 추천

1. 홍성 부영 맛집

영업시간 : 11시 ~ 26시


오늘은 떡볶이 당기는 날! 어디 떡볶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홍성 법원 앞을 지나다닐 때 봤던 '스텔라떡볶이'가 딱 생각났다. 처음 보는 떡볶이 브랜드라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봤다.

매장은 작았지만 깔끔했다. 테이블이 딱 2개밖에 없는 거 보니 포장&배달을 주로 하는 곳 같았다.

2. 스텔라떡볶이 메뉴 가격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된다. 우리는 매장에서 먹고 갈 거여서 '먹고 가기'를 눌렀다.

떡볶이 메뉴는 스텔라떡볶이(기본), 마라떡볶이, 우주떡볶이(라볶이), 치즈떡볶이, 까르보나라 떡볶이, 로제, 체다치즈, 차돌 떡볶이가 있었다. 메추리알, 치즈, 베이컨, 떡갈비 등 토핑 추가도 가능하다. 그리고 각종 튀김과 순대, 어묵탕, 비벼밥 등을 판매한다.

3. 홍성 스텔라떡볶이 후기

우리는 우주 라볶이, 어묵탕, 찰순대, 쿨피스를 주문했다. 가격은 우주 라볶이 7,900원, 어묵탕 3,500원, 쫄깃 순대 4,000원, 쿨피스 작은 거 1,500원이었다. 서비스로 복숭아 젤리도 주셨다. 🍑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보고 별모양 떡도 있는 줄 알았는데 연출이었나 보다. 다 길쭉한 떡만 들어 있었다.

그릇들이 다 부농부농했다. 컵과 앞접시까지 분홍 세트. 뭔가 어린이 식판 같은 느낌이었다. 귀여워❤️

우주 라볶이는 쌀 떡볶이와 어묵,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고 국물도 많은 스타일이었다. 맵기 선택이 가능했는데 우린 보통맛으로 주문했다. 신라면정도 맵기였고 내가 먹기에 딱 좋았다.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해서 맛있었다. 라면은 꼬드면이었는데 완전 내 취향이었다.

떡볶이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별 튀김도 맛 선택이 가능했다. 우리는 카레맛 선택했는데 치즈, 순수, 할라피뇨, 어니언 맛도 있었다. 이 떡볶이집 이름이 이 별튀김 때문에 스텔라인 거 같았다. 이 별튀김이 사실 생긴 거로 보면 별모양보다는 시리얼 으깨진? 느낌이었지만 맛과 식감이 진짜 좋았다. 별튀김 추가 주문 시 1,000원이라고 한다.

그리고 어묵탕. 양이 상당히 많았다. 후추맛이 강해서 나에게는 조금 맵게 느껴졌다. 남자친구는 맛있게 잘 먹었다.

스텔라떡볶이집 순대는 찰순대였다. 내장은 판매하지 않음.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 먹으면 맛있다.
이렇게 먹으면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맛도 있고 특색도 있었던 스텔라 떡볶이. 또 방문해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