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행 맛집 의림지막국수
남자친구와 700일 기념 제천여행을 다녀왔다. 제천여행 가서 맛있게 먹었던 '의림지막국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제천 가볼 만한 곳
1. 제천 맛집 추천
영업시간 : 11시 ~ 20시
지난 토요일 남자친구와 제천여행을 떠났다. 점심으로 제천 의림지 근처 '의림지막구수'에서 식사를 했다.
비가 많이 왔는데도 '의림지막국수'집에는 손님이 많았다. 식당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 후 식당으로 들어갔다.
2. 제천 의림지막국수 메뉴 가격
의림지 막국수 메뉴판. 메인 메뉴는 막국수, 사이드는 치킨과 만두가 있었다. 메뉴가 상당히 간소했다.
3. 의림지막국수 후기
의림지막국수 매장은 청결했다. 인테리어는 화이트&우드톤이고 곳곳에 그림이 걸려있었다. 카페 같은 분위기였다. 룸도 몇 개 있어서 가족 모임하기 좋아 보였다.
벽에 빔으로 모닥불 영상을 켜놨는데 느낌 있었다. 밖에 비 와서 그런지 모닥불 영상이 아늑한 느낌을 주었다.
기본 반찬이 나왔다. 열무김치, 절인무, 치킨무랑 치킨 소스다. 리필은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으면 된다. 셀프코너에 이밖에도 접시나 위생장갑, 숟가락, 포크도 준비되어 있었다.
물막국수와 비비막국수가 나왔다. 가격은 각각 8,500원이었다. 매장에서 매일 직접 면을 뽑는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주문한 비빔 막국수. 양념장, 김가루, 새싹채소, 배, 절인무, 꽃까지 올라가 비주얼 예뻤다. 양도 어찌나 많은지 완전 혜자였다. 여기에 살얼음 동동한 육수도 같이 준다.
내가 주문한 물막국수. 구성은 비빔막국수랑 똑같은데 육수 때문인지 양이 더 많게 느껴졌다.
샥샥 잘 섞어서 막국수를 먹었다. 시원하고 새콤달콤 진짜 맛있었다. 완전 내 스타일!!!
치킨 반마리도 같이 시켰다. 치킨 반마리 가격은 8,500원이었다. 옛날 스타일 치킨이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막국수&치킨 조합 생각 이상으로 훌륭했다.
조금 의아한 점은 반마리 치킨에 닭목이 두 개였다는 점...?
이건 비빔 사리 추가한 거다. 사리 추가 가격은 3,000원이었다. 메뉴 주문할 때 사리 추가한다니까 따로 나온다고 해서 의아했었다. 그런데 이건 사리라기보단 그냥 막국수 1인분 추가로 나온 느낌이었다. 대혜자...
의림지막국수에서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했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서 맛집으로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