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스퀘어점 추천

by 💖💟❣ 2023. 3. 30.
반응형

회사를 다니는 유일한 낙이 점심때 맛집 찾아다니는 게 된 지 오래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가리지 않고 좋아하지만 오늘은 건강하고  가벼운 직장인 점심 메뉴로 샐러드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한다. 서울역 근처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스퀘어점'을 소개한다.

서울역 샐러드 맛집

1. 서울역 다이어트 식단 맛집

주소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1층
영업시간 : 11시 ~ 21시


서울스퀘어 1층에 위치한 크리스피프레시.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사람이 정말 많다. 포장해 가는 사람도 많고 먹고 가는 사람도 많은데 주 메뉴가 샐러드이다 보니 매장 테이블 회전율이 좋은 편이다. 웨이팅 걸려도 금방 자리가 난다. #CrispyFresh

크리스피프레시는 대로변 방향 쪽에 위치해 있어서 매장 찾기가 쉽다. 매장은 초록식물들로 꾸며져 있고, 우드&화이트의 모던한 인테리어다.

 

2. 크리스피프레시 메뉴 가격

크리스피프레시는 플레이트, 슈퍼볼, 파니니, 수프, 주스, 커피 등을 판매한다. 샐러즈 가격이 꽤 비싼 편이다.

요일별로 바뀌는 '오늘의 메뉴'도 있다. 정상가에서 1,000원 할인되니 요일메뉴 이용을 추천한다. 그리고 샐러드 주문 시 커피 할인 혜택이 있다. 무려 1,800원 할인되고 샐러드 1 개산 다고 커피 1잔만 할인되는 게 아니라 커피마다 1,800원 할인되니 개이득이다.

3.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스퀘어점 후기

카운터에 주문 후 결제하고 진동벨을 받아왔다. 나는 매장에서 먹고 가기로 했다.

셀프바에 준비된 접시, 물, 포크, 숟가락, 나이프를 가져와서 세팅했다. 음식은 10분 정도 걸려서 나왔다.

주문한 메뉴는 바질 치킨 파니니와 치킨 플레이트, 아메리카노 2잔이다. 바질 치킨 파니니 가격은 12,000원, 치킨 플레이트는 목요일 메뉴여서 1,000원 할인된 13,500원에 구입했다. 그리고 커피는 샐러드를 구매해서 1잔당 2,000원에 구입했다. 총 29,500원 지불했다.

일단 음식이 무척 먹음직스러웠다. 접시도 예쁘고 음식 색감과 플레이팅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다. 바질 치킨 파니니는 식빵 안에 닭가슴살, 바질 페스토, 치즈, 양파가 들어 있었다. 샐러드랑 같이 나와서 상당히 푸짐했고 맛도 정말 좋았다. 바질 너무 좋다. 🌱💚

반응형

그리고 치킨 플레이트는  구운 닭가슴살에 구운 당근, 단호박, 고구마, 옥수수, 빵, 샐러드, 청미채, 흑미 슈퍼 그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다양한 식감의 재료들이어서 좋았고 건강하고 매우 맛있었다. 소스는 청미채에 화이트 와인 네거 드레싱이 뿌려져 있고, 시저 소스는 따로 담겨 나왔다. 2인이서 두 가지 메뉴를 나눠 먹었는데 상당히 든든했다. 맛도 좋고 무엇보다 건강해지는 느낌!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였다. 그리고 커피도 저렴한데 맛있어서 좋았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다. 서울역 근처 샐러드 맛집으로 추천한다. Crispy Fresh.💚🌱🥗🍽️

반응형

댓글